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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애플 2022년1분기(2019.10~12월) 실적 발표

2022.01.28

1달러=1,150원으로 계산.

 

애플은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는 호실적 발표로 시간외 거래에서 5% 상승.

지난 분기(10-12월) 애플은  716억달러(예상치 675억달러)에 달하는 아이폰 매출 호조로

주당순이익 2.10달러, 매출 1239.5억달러(원화 약142.5조원) 달성.

시장 예상치는 매출 1184억달러, 주당순이익 1.89달러였다.

 

애플은 2분기(1-3월)가 1분기(10-12월)보다 부품 공급이 원활할 것으로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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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GAAP EPS of $2.10 beats by $0.21, revenue of $123.94B beats by $5.41B (NASDAQ:AAPL) | Seeking Alpha

  • Apple press release (NASDAQ:AAPL): Q1 GAAP EPS of $2.10 beats by $0.21.
  • Revenue of $123.94B (+11.2% Y/Y) beats by $5.41B. 매출 1239억달러(148.72조원)
  • Shares +0.8%.
  • Products revenue of $104.4B.
  • iPhone revenue of $71.63B. 아이폰 매출 716.3억달러
  • Mac revenue of $10.85B.  맥 매출 108.55억달러
  • iPad revenue of $7.25B
  • Wearables, home and accessories of $14.7B 웨어러블 147억달러.
  • Service revenue of $19.52B.  서비스 매출 195.2억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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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soars after Q1 earnings top estimates (NASDAQ:AAPL) | Seeking Alpha

 

Apple (NASDAQ:AAPL) shares rose after the world's most valuable company posted first-quarter earnings that topped estimates.

세계 최고의 시총을 가진 애플은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는 2022년1분기(2021년10월-12월말) 실적을 발표.

 

The Cupertino, California-based Apple said it earned $2.10 a share on $123.95 billion in revenue, led by strength in the iPhone, which generated $71.6 billion in sales during the quarter. A consensus of Wall Street analysts expected the company to earn $1.89 a share on $118.4 billion in revenue during the quarter.

Analysts expected the company to generate $67.5 billion in iPhone revenue during the quarter.

 

지난 분기(10-12월) 애플은  716억달러에 달하는 아이폰 매출 호조로 주당순이익 2.10달러, 매출 1239.5억달러 달성.

시장 예상치는 매출 1184억달러, 주당순이익 1.89달러였다.

애널리스트들은 아이폰 매출이 675억 달러일 것으로 예상했었다.

 

“This quarter’s record results were made possible by our most innovative lineup of products and services ever,” said Chief Executive Tim Cook in a statement. “We are gratified to see the response from customers around the world at a time when staying connected has never been more important."

 

Services revenue rose to $19.5 billion in the quarter, up from $15.7 billion in the year-ago period.

Also aiding the quarterly results was strength in the Mac and Wearables divisions, with Mac revenue coming in at $10.85 billion, compared to $8.68 billion in the year ago period.

 

지난 분기 서비스 매출은 전년 동기 매출 157억달러보다 증가한 195억 달러였다.

맥과 웨어러블 매출이 강했다.

맥 매출은 1년전 동기 매출 86.8억달ㄹ러보다 증가한 108.5억 달러였다.

 

Apple's Wearables unit, which includes the Apple Watch and AirPods, generated $14.7 billion in revenue during the period, up from $12.97 in the first-quarter of 2021.

애플의 웨어러블 부문은 애플워치와 에어팟을 포함하는데, 전년 동기 129.7억달러에서

147억달러로 증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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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Inc. (AAPL) Income Statement - Yahoo Finance

2018부터 2021년까지 4년간 애플의 손익계산서. 단위는 천 미국달러. 1달러 1200원 계산.

2021년 매출 3658억달러(원화 439조원) , 영업익 1089억달러( 130조원), 946억달러( 113조원)

2022.01.28일 기준 애플의 주가는 170.33달러, 시가총액은 2.782조달러.

2021년 순이익 기준 PER는 29.4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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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AAPL) CEO 팀 쿡 1 분기 2022 결과 - 실적 통화 성적 증명서 | 알파 를 추구 (seekingalpha.com)

 

Apple Inc. (NASDAQ:AAPL) 2022년 1월 27일 오후 5:00 ET

회사 참가자

테하스 갈라 - IR 및 기업 금융 이사

팀 쿡 - CEO

루카 마에스트리 - CFO

컨퍼런스 콜 참가자

웜시 모한 - 뱅크 오브 아메리카

카일 맥닐리 - 제프리스

섀넌 크로스 - 크로스 리서치

캐스린 후버티 - 모건 스탠리

아미트 다리야니 - 에버코어 ISI

데이비드 보그트 - UBS

사믹 채터지 - JP모건

크리스토퍼 카소 - 레이먼드 제임스

벤자민 볼린 - 클리블랜드 리서치

가혹한 쿠마르 - 파이퍼 산들러

 

테하스 갈라

Thank you. Good afternoon, and thank you for joining us. Speaking today first is Apple's CEO, Tim Cook; and he'll be followed by CFO, Luca Maestri. After that, we'll open the call to questions from analysts.

 

Please note that, some of the information you'll hear during our discussion today will consist of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ing, without limitation, those regarding revenue, gross margin, operating expenses, other income and expense, taxes, capital allocation and future business outlook, including the potential impact of COVID-19 on the company's business and results of operations.

 

These statements involve risks and uncertainties that may cause actual results or trends to differ materially from our forecast. For more information, please refer to the risk factors discussed in Apple's most recently filed annual report on Form 10-K and the Form 8-K filed with the SEC today, along with the associated press release. Apple assumes no obligation to updat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s or information, which speak as of their respective dates.

I'd like to now turn the call over to Tim for introductory remarks.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와 함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먼저 말하는 것은 애플의 CEO, 팀 쿡; 그리고 그는 CFO, 루카 마에스트리 다음에 있을 거야. 그 후, 우리는 분석가의 질문에 대한 호출을 엽니다.

 

오늘 논의 중에 듣게 될 정보 중 일부는 회사의 비즈니스에 COVID-19의 잠재적 영향 과 운영 결과를 포함하여 수익, 총 마진, 영업 비용, 기타 소득 및 비용, 세금, 자본 배분 및 향후 비즈니스 전망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 예측 진술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실제 결과 나 추세가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pple이 가장 최근에 제출한 양식 10-K 및 양식 8-K에 대해 논의된 위험 요소와 관련 보도 자료와 함께 오늘 SEC에 제출된 8-K 양식에 대해 참조하십시오. Apple은 미래 예측 진술이나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이는 해당 날짜를 정합니다.

이제 소개 발언을 위해 팀에게 전화를 넘겨주고 싶습니다.

 

팀 쿡

감사합니다, 테하스, 그리고 좋은 오후. 오늘, 우리는 이제까지 애플의 가장 큰 분기를 발표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바쁜 휴가 시즌을 통해 우리는 작년보다 11% 증가한 1,240억 달러에 달하는 사상 사상 매출 기록을 세웠으며 분기 초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장치의 우리의 활성 설치된 기반이 18 억 개 이상의 장치와 새로운 기록에 지금 것을 보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선진국과 신흥 시장 모두에 대한 사상 기록을 설정하고 공급이 제한 될 것이라고 말한 iPad를 제외한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매출 성장을 보았습니다. 예상대로, 우리는 9 월 분기보다 높은 공급 제약을 경험했다.

결과를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COVID가 전 세계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통행료를 먼저 인정하고 싶습니다. 많은 장소에서, 케이스 수는 더 높고 건강 시스템은 전염병 을 통해 어느 시점에서 보다는 더 긴장됩니다. Apple에서 우리 모두를 대신하여, 나는 COVID-19 퇴치의 최전선에 과학자, 의사, 간호사 및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전염병의 그림자에 우리의 8 분기 보고 결과. 더 쉬워진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 팀이 함께 모여 고객을 대신하여 혁신을 계속하는 방식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몇 주 전, 우리는 스티브가 세상에 아이폰을 공개 한 날의 15 주년을 표시했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무언가의 시작을 알고 있었지만, 우리 중 누구도 그것이 우리 삶에 미칠 믿을 수 없을 만큼 의미 있는 영향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첫 번째 아이폰을 가능하게 한 창조적 인 정신은 이후 매일 애플에서 번성하고있다. 우리는 결코 창조를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는 결코 혁신을 멈추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M1 칩의 놀라운 성능과 기능에서 우리의 강력하고 쉽게 에어 팟의 아름다움과 마법에 우리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아이폰 카메라 시스템에 운영 체제를 사용하기 쉬운 우리의 제품에 걸쳐 반영 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주요 제품은 각 카테고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애플이 사용하기 쉬운 제품으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은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있습니다.

12 월 분기 동안, 우리는 아이폰에 대 한 사상 적인 매출 기록을 설정, 우리의 놀라운 아이폰의 힘 덕분에 13 라인업. 이것은 우리가 이제까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아이폰 라인업이며, 언론과 사용자의 반응은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지난 분기, 우리는 또한 M1 전원 맥북 에어에 손을 얻기 위해 열망 고객과 맥에 대한 또 다른 모든 시간 매출 기록을 설정, 아이맥 또는 맥북 프로. 우리는 M1 프로와 M1 맥스 칩에 프로 사용자의 반응과 애플 실리콘이 전력, 성능 및 효율성으로 그들을 날려 어떻게 볼 수 에 흥분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제약에도 불구하고, 저희 iPad 라인업은 교사와 학생부터 예술가, 크리에이터에 이르기까지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고객은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하고 저장 용량을 두 배로 늘리는 9 세대 iPad와 울트라 휴대용 디자인의 새로운 iPad Mini에 손을 대고 싶어합니다.

한편 웨어러블, 홈 및 액세서리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고객들은 최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갖춘 Apple Watch 시리즈 7을 좋아합니다. 거의 매일, 나는 심장 경고가 심장 전문의와 생명을 구하는 약속으로 이끌어 낸 방법을 공유하는 고객으로부터 메모를 받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나는 그들의 애플 워치가 911에 전화하여 목숨을 구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로부터 들었어요.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매일 우리의 긍정적 인 영향에 의해 격려되는 우리의 건강 작업으로 초기 이닝에 아직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오디오에 큰 발전을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고객의 강한 수요를보고있다. HomePod Mini는 Siri의 지능과 오디오 경험을 채우는 몰입형 객실을 결합한 것에 대한 칭찬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고객은 콘서트 홀의 음향을 포장 AirPods에 공간 오디오의 마법에 흥분을 많이 응답했다.

언제나처럼, 하드웨어의 깊은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애플이 만드는 모든 것의 특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SharePlay의 도입에서 직장에서 볼 수있는 원칙입니다, 사용자가 시계와 FaceTime에 함께 좋아하는 콘텐츠를들을 수 있도록하여 공유 경험을 만들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기능.

또한 지난 분기 에 또 다른 사상 매출 기록을 세우고 예상보다 더 나은 성과를 기록한 서비스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혁신에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App Store는 전 세계 개발자들에게 경제적 기적이며 소비자가 좋아하는 앱을 발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출시 이후 2,600억 달러 이상의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개발자에게 지급했으며, 2021년은 수입에 대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처음 2년 동안 Apple TV+ 쇼와 영화가 200번의 수상과 890개 이상의 후보를 획득했다고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강력한 라인업 중에는 맥베스의 비극, CODA, 스완 송 과 같은 장편 영화와 세브란스와 애프터파티 등 새로운 시리즈가 등장합니다. 각 사람은 카메라 앞과 전 세계 관객을 감동 그들 뒤에 있는 모든 스토리텔러에 대한 엄청난 신용입니다.

한편 Fitness+는 고객이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타임 더 런을 소개, 우리의 인기있는 시리즈의 확장 시간 걷기, 뿐만 아니라 운동과 명상의 새로운 컬렉션은 사용자가 더 의도적 인 훈련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소매 업소는 Apple 역사상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으며, 고객 만족도도 가장 높았습니다. 이는 우리 팀이 [디지털] 경험을 재구상했을 때 보여준 놀라운 적응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또한, 리테일 직원과 AppleCare 팀이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완벽한 선물을 추적할 때 고객에게 깊은 주의를 기울인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의 가치와 동정심과 보살핌으로 이끌었으며 전염병 보다 더 필요한 적이 없습니다. 지난 분기에 우리는 직원 기부 프로그램의 10 년을 축하, 우리는 우리의 직원들이 식별하고 그들이 가장 깊이 관심 원인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했다. 우리는 현지 식품 저장실에서 글로벌 인도주의 비영리 단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에서 중요한 일을 하는 조직에 대한 기여를 일치시키기로 약속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이 프로그램은 자선 단체에 거의 7억 2,5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또한, 에이즈/에이즈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하라 사막 이남아프리카의 의료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생명을 구하는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레드에 대한 글로벌 펀드와 15년간의 파트너십을 기념했습니다. 고객의 지원으로 HIV/AIDS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위한 예방,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거의 2억 7천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리고 교육에 대한 우리의 변함없는 믿음과 헌신에 따라, 우리는 또한 미국의 소년 소녀 클럽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미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사용하여 iPad에서 코딩하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자체 운영 전반에 걸쳐 탄소 중립을 가지고 있으며 공급망 과 제품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탄소 중립성의 2030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랙 히스토리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스페셜 에디션 애플 워치 블랙 유니티 브레이드 솔로 루프와 일치하는 유니티 라이트 시계 페이스를 발표 할 예정이다. 그리고 인종 적 평등과 정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리는 우리 경제, 교실 및 형사 사법 제도에서 보다 공평한 세계로 가는 조직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 모두가 가장 심오한 도전에 맞서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에서,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하기로 결정. 여기에는 우리 자신의 일과 포용과 다양성이 포함되며, 우리는 매일 발전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제가 확신하는 한 가지는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Apple은 매일 그리고 기술의 약속을 최선을 다해 제공하기 위해 매일 그리고 모든 면에서 계속 [혁신]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제 루카에게 넘겨서 분기별 실적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루카 마에스트리

감사합니다, 팀, 그리고 좋은 오후, 모두. 우리는 12 월 분기에 대한 기록적인 재무 결과를보고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1년 전보다 11% 증가한 1,239억 달러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미주, 유럽, 중화권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새로운 사상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또한 제품과 서비스 모두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제품 측면에서 매출은 공급 제약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1년 전보다 9% 증가한 1,044억 달러였습니다. 우리는 공급 제약이 특히 뚜렷한 iPad를 제외한 각 제품 범주에서 성장했으며 iPhone, Mac 및 웨어러블, 홈 및 액세서리에 대한 모든 시간 기록을 설정했습니다.

강력한 수준의 판매 성능, 고객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충성도 및 생태계의 강점은 현재 설치된 활성 장치 기반을 18억 장치라는 새로운 사상 최고 기록으로 이끌었습니다. 설치된 베이스의 성장은 각 주요 제품 카테고리와 각 지리적 부문에서 사상 기록을 설정하면서 광범위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는 모든 지리적 부문에서 12 월 분기 기록과 함께 1년 전보다 24 % 증가한 195 억 달러의 사상 매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회사 총마진율은 43.8%로, 거래량 레버리지와 유리한 혼합으로 인해 지난 분기보다 160베이시스 포인트 상승했으며, 이는 높은 비용 구조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제품 총 마진은 38.4%로 레버리지와 혼합에 힘입어 순차적으로 410베이시스 포인트상승했습니다. 서비스 총마진율은 72.4%로, 190베이시스 포인트순으로 증가하였고, 주로 다른 혼재로 인해 순차적으로 증가했다.

346억 달러의 순이익과 2.10달러의 희석주당 순이익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으며 역대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470억 달러의 현금 흐름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각 수익 범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iPhone 매출은 공급 제약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9% 성장하여 공급 제약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iPhone 13 제품군에 대한 놀라운 고객 반응 덕분에 716억 달러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선진국과 신흥 시장 모두에서 사상 기록을 설정하고, 아이폰 활성 설치 기지에서 사상 최고치에 도달했으며 451 Research에서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최신 설문 조사에 따르면 iPhone 고객 만족도는 98 %입니다.

Mac의 경우, 109억 달러의 매출은 공급 제약에도 불구하고 M1에 의해 구동되는 새롭게 디자인된 MacBook Pro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힘입어 전년 대비 25% 성장한 사상 최고치였습니다.

우리는 애플 실리콘으로의 전환에 1 년 이미, 우리의 맥 판매의 대부분은 M1 전원 장치에서, 이는 12 월 분기 동안 업그레이드의 기록 적인 수를 구동 하는 데 도움이. 이 카테고리의 우리의 기세는 지난 6분기가 Mac에서 가장 좋은 6쿼터이기 때문에 매우 인상적입니다.

iPad는 공급 제약이 매우 컸기 때문에 전년 대비 14% 감소한 72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지만, 모든 모델에서 고객 수요가 매우 강했습니다. 공급 부족에도 불구 하 고, iPads의 우리의 설치 된 기지 분기 동안 새로운 사상 최고에 도달, iPad에 새로운 고객의 높은 덕분에. 사실, 분기 동안 iPad를 구입하는 고객의 약 절반은 제품에 새로운했다.

웨어러블, 홈 및 액세서리는 전년 대비 13% 증가한 147억 달러의 새로운 사상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각 지리적 부문에서 사상 수익 기록을 설정합니다. 또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깊은 통합을 보여주는 독특한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이 범주에서 제품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확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수준의 판매 실적 외에도 Apple Watch는 분기 동안 Apple Watch를 구매하는 고객 중 2/3 이상이 제품에 새로 추가되는 등 도달 범위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로 전환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클라우드 서비스, 음악, 비디오, 광고 및 결제 서비스, App Store의 12월 분기 기록 등 사상 최대 24%의 사상 매출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결과는 우리가 많은 전선에서 보고 있는 긍정적인 모멘텀을 반영합니다.

첫째, 앞서 언급했듯이, 설치 기반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각 지리적 부문과 주요 제품 카테고리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다음으로,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 참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매장의 유료 계정 수는 두 자릿수로 증가했으며 모든 지리적 부문에서 12월 분기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유료 구독은 계속해서 매우 강력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플랫폼에서 7억 8,500만 건 이상의 유료 구독을 받고 있으며, 이는 지난 12개월 동안만 1억 6,500만 명증가한 수치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고객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 제공의 폭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냥이 지난 분기에, 우리는 애플 TV +에 놀라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피트 니스 +와 애플 아케이드와 애플 음악 음성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또한 11월에는 디바이스 관리 24/7 지원과 iCloud 스토리지를 중소기업에 통합하여 직원의 Apple 기기의 종단 간 수명 주기를 관리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Apple Business Essentials의 베타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중소기업 고객이 이미 베타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합니다.

이 발표는 기업 및 비즈니스 고객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우리가 지난 10 월 소개 한 최신 맥북 프로와 함께, 새로운 M1 전원 맥 라인업 신속 하 게 기업 고객 들 사이 맥의 선호 된 선택이 되었다.

Shopify, 예를 들어, M1 전원 맥북 프로와 맥북 에어에 전체 글로벌 인력을 업그레이드하고있다. Shopify는 M1 Max를 표준화함으로써 직원들이 어디서나 생산적이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새로운 M1 맥북 Pro를 제공하여 전문가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가장 적합한 장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Mac Employee Choice 프로그램의 배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현금 위치로 향하게 하겠습니다. 강력한 영업 실적과 연말연시 분기 계절성으로 인해 우리는 2,030억 달러의 현금과 시장성 있는 증권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는 상업 용지를 10억 달러 감소시켜 총 부채가 1,23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그 결과, 분기 말에 순 현금은 800억 달러였습니다.

우리의 사업은 매우 강력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으며, 우리는 12 월 분기 동안 주주들에게 거의 270 억 달러를 반환 할 수있었습니다. 여기에는 9,300만 Apple 주식의 공개 시장 환매를 통해 37억 달러의 배당금과 이가 와가 144억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의 사업은 매우 강력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으며, 우리는 또한 12 월 분기 동안 주주들에게 거의 270 억 달러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9,300만 Apple 주식의 공개 시장 환매를 통해 37억 달러의 배당금과 이가 와가 144억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11월에 60억 달러 규모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3천만 주를 최초로 납품하고 은퇴했습니다.

3월 분기로 넘어가면서 테하스가 통화 초기에 언급한 미래 예측 정보의 유형을 포함하는 우리의 전망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단기적으로 전 세계의 지속적인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수익 지침을 제공하지 않지만 COVID 관련 영향이 현재 분기에 대해 현재 예상하는 것과 악화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몇 가지 방향적인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년 대비 견고한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상당한 공급 제약에도 불구하고 3 월 분기 매출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12 월 분기 동안 경험한 것보다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분기부터 매출 성장률이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첫째, 1년 전 3월 분기에 54%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12 월 분기 동안 우리의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 기억. 올해는 9월 분기에 출시했습니다. 1년 전 이후 출시로 인해 관련 채널 재고 채우기 중 일부는 작년 3월 분기에 발생했습니다. 다른 출시 타이밍의 결과로, 우리는 전년 대비 비교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둘째, 외환은 12월 분기 성장률과 비교할 때 3포인트 역풍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FX는 3월 분기에 2포인트 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12월 분기에는 1포인트 이익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서비스와 관련하여, 우리는 강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대하지만 12 월 분기 실적에서 둔화. 이는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잠금이 디지털 콘텐츠 와 서비스의 사용증가로 이어졌기 때문에 비교하기가 더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총 마진은 42.5%에서 43.5%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pEx는 125억 달러에서 127억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OI&E가 소수 투자의 시장 간 잠재적 영향을 제외하고 약 1억 5천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세율은 약 16%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우리의 이사회는 2022년 2월 7일 현재 기록주주에게 2022년 2월 10일에 지급되는 보통주 주당 0.22달러의 현금 배당을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질문에 대한 호출을 열어 보자.

 

테하스 갈라

고마워, 루카. 우리는 당신이 두 가지 질문으로 자신을 제한하도록 요청합니다. 운영자, 우리는 첫 번째 질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제발?

질의응답 세션

연산자

절대로. 우리는 모건 스탠리와 케이티 후버티에서 우리의 첫 번째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아무런 대답도 듣지 않고, 우리는 미국 은행과 함께 Wamsi 모한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웜시 모한

예. 감사합니다. 마진은 분명히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제품에 각각 하나의 질문과 서비스 총 마진에 하나씩 있습니다. 제품 총 마진에서 매우 강력한 혼합으로 인한 이점을 분명히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팀, 나는 당신이 보는 데이터에서 이러한 혼합 동향이 얼마나 지속 가능한 생각하십니까 궁금해? 그리고 당신은 프로와 프로 맥스 믹스 이전 주기에 비해 어떻게 에 걸쳐 어떤 생각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서비스 측면에서, 난 그냥 물어 볼 수 있다면, 너무. 총 마진을 보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서비스 내에서, 당신은 특히 유리한 혼합 동향을보고있는 곳의 감각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투자자들이 TV+의 콘텐츠와 같은 매우 성공적인 영역을 예로 들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할 때 이러한 마진의 궤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팀 쿡

웜시, 팀입니다. 믹스의 관점에서, 우리는 믹스에 직접 언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을 말할 것 이다 우리가 아이폰에 걸쳐 강한 수요를 보았다 13 가족. 실제로 미국과 호주의 상위 5위, 도시 중국 4위, 영국 3위 중 2위, 프랑스 상위 4위, 독일 상위 6위 중 4위 등 다양한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내가 본 몇 가지 외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것은 우리가 뿐만 아니라 점유율을 얻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폰의 모멘텀에 대해 아주 좋은 느낌. 그리고 분기 동안 제약을 받았다고 덧붙여야 합니다.

루카 마에스트리

Wamsi, 서비스 측면에서, 당신은 거기에 총 마진에 대해 물었다. 아시다시피, 당사의 서비스 비즈니스는 전체 회사 마진에 대한 증가입니다. 아시다시피, 당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매우 광범위하며 마진 프로필이 매우 다른 비즈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진 프로필의 차이는 부분적으로 해당 비즈니스의 특성에 기인하며, 부분적으로는 당사가 이를 고려하는 방식에 기인하며, 어떤 경우에는 총체적 근거가 아닌 순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비스 총 마진 비율은 포트폴리오 내의 다른 비즈니스의 상대적 성장에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는 제품 및 서비스 수준에서 안내하지 않지만, 나는 당신이 우리가 총 회사 수준에서 3 월 분기에 제공 한 지침을 본 것 같아요, 42.5% 에 43.5%, 분명히 우리의 최근 역사에 비해 매우 강한. 그래서 우리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연산자

우리는 제프리스와 카일 맥닐리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카일 맥닐리

솔리드 아이폰 결과를 축하합니다. 그건 아주 좋은.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 사용되는 유사한 구성 요소가있을 수 있습니다 정도에 아이폰을 우선 순위를 했을 수 있습니다 가정. 그게 사실이 아니라면 당신은 단지 수준에 저를 설정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만약 그것이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주요 아이폰 판매 시즌을 지나 이동으로 아이 패드에서 복구를 볼 수 있어야하고 우리가 올해의 다음 몇 개월을 통해 이동으로 구성 요소 또는 더 나은 공급에 더 나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팀 쿡

예. 카일, 팀입니다. 공급 제약 관점에서, 아시다시프, 우리는 12 월 분기에 6 개 이상의 제약이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6 개 이상의 제약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3월에 우리는 우리가 가질 곳인 데 다할 것이고, 12월 분기에 했던 것보다 더 나은 일을 하거나 제약을 덜 받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 간의 공통점을 보면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문제는 레거시 노드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레거시 노드는 공급업체에 의해 서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훨씬 더 다른 것보다 공급 업체에 초점을 맞추고 커튼 뒤에 우리 대 그것을 취할 수있는 장소를 찾는. 그 중 어느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대체로, 우리는 부족이있는 곳에 그것을 가져가야합니다.

카일 맥닐리

그래. 대. 당신은 우리에게 아이 패드의 궤적의 종류에 다른 색상을 줄 수 있으며, 이번 분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3 월과 6 월 분기에 갈 수있는 곳?

팀 쿡

예. iPad의 문제, 그리고 그것은 12 월 분기에 매우 중요 한 제약, 내가 얘기 했다 이러한 레거시 노드에 매우 많이 했다. 사실상 모든 문제가 그 지역에 있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제품 제약에 의해 안내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3월 분기에는 제약이 12월 분기에 비해 감소하는 측면에서 개선된 것으로 보입니다.

연산자

우리는 크로스 리서치와 섀넌 크로스에서 우리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섀넌 크로스

팀, 당신은 맥 사업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돌이켜 보면, 2019년 캘린더 매출보다 약 50% 증가했습니다. 이번 분기에 거의 110억 달러를 투자했으며, 여전히 M1 전환을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공유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볼 수있는 위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지난 12개월 동안 약 370억 달러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성장하기 위해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목표 시장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나서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팀 쿡

예. 섀넌,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Mac은 분기 사상 109억 달러라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25%까지 상승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지적하듯이, Mac의 마지막 6 분기는 모든 시간의 상위 6 수익 분기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해 더 좋은 것은 우리가 미주,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부분에서 사상 모든 시간 수익 기록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중화권에서 12월 분기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잘하고있는 특정 지리적 영역으로 좁혀지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가로질러 거의 입니다.

응답은 M1 때문에 매우 많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1 분기 기간 동안 우리가 출시 한 MacBook Pro로 더 많은 응답을 얻었습니다. 12월 분기에 는 업그레이드업체 수가 기록적인 반면 중국과 같은 시장에서는 10대 중 6명이 Mac에 새로 판매되었습니다. 따라서 업그레이드 업체와 스위처 모두에 의해 구동됩니다.

고객 만족도는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교육, 비즈니스, 크리에이티브 산업 및 모든 지리적 시장에서 다양한 시장에서 매우 성공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섀넌 크로스

대. 그리고, 루카, 당신은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그냥 분명히 당신의 지도 또는 기대 뿐만 아니라 확실히 우리가 어디에 있었다 능가. 정말 로맨틱한 일은 어디에 있었나요? 그리고 어쩌면 추가 수익을 유도하는 추세를 보고 있습니까?

루카 마에스트리

예, 섀넌. 그것은 -- 나는 그것이 모든 전선에서 정말 좋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모든 지리적 부문에서 12 월 분기 기록을 말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듯이 클라우드, 음악, 비디오, 광고, 결제 서비스에 대한 사상 일수 기록. 앱 스토어의 12월 분기 기록. 그래서 우리는 분기 초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당신이 말했듯이,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과잉 성능은 전 세계에 퍼져 있으며 서비스 카테고리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리고 현실은 요인의 이 조합, 설치된 기지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 모든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참여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 유료 구독은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현재 7억 8,500만 명의 유료 서브가 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만 1억 6,500만 명이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들이 결합되어 사업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매우, 성능에 매우 만족.

연산자

우리는 모건 스탠리와 케이티 후버티에서 다음을들을 수 있습니다.

캐스린 후버티

그래서 지난 몇 년 동안 구성 요소 측면에서 본 혼란의 일부와 관련 된 첫 번째 질문, 제조 및 물류, 당신은 당신의 광범위 한 공급 망 전략 또는 중요 한 혼란의 뒷면에 제조 발자국을 재고 하기 시작? 오늘 공급망에서 볼 수 있는 전반적인 지리적 노출에 만족하십니까?

팀 쿡

케이티, 만약 당신이 일종의 뒤로 물러서서 우리가 어떻게 했는지 살펴보면, 지금까지 우리의 가장 큰 문제는 칩 부족이었습니다. 그것은 업계 전반과 이러한 레거시 노드에, 내가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그리고 빠르게 변화하는 공급망이기 때문에 공급망이 실제로 부족을 고려할 때 매우 좋은 일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이클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칩이 제작되고 포장되는 것과 공장에서 나가는 제품 사이의 거리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아니, 나는 그것이 공급망에 근본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캐스린 후버티

그래. 그리고 그 시장에서 메타버스 기회와 Apple의 역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팀 쿡

글쎄, 그건 큰 질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혁신 사업에 있는 회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새롭고 새로운 기술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지역이 우리에게 얼마나 흥미로운지에 대해 길게 말씀드렸습니다. 현재 App Store에는 14,000개 이상의 AR 키트 앱이 있으며, 현재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놀라운 AR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공간에서 많은 잠재력을 보고 그에 따라 투자하고 있습니다.

연산자

우리는 에버 코어와 아미트 다리아니에서 우리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아미트 다리야나니

나도 2가있다. 나는 공급망 측면에서 둘 다, 나는 이들이 상당히 휘발성이 계속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느끼는 경우, 상황이나 공급망 문제가 완화되기 시작하거나 여전히 도전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의 관점을 얻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나는이 놓친, 하지만 당신은 아마도 공급 체인 문제로 인해 12 월에 테이블에 남아있는 얼마나 많은 수익을 우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 숫자는 3 월에 어떻게 흔들립니다?

팀 쿡

예. 아미트, 우리가 12 월과 3 월의 관점에서 말한 것은 제약 을 매우 정밀하게 추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4 분기 이상 또는 9 월 분기보다 더 많은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3 월1 월 분기보다 작을 것이라고 말하고있다. 그래서 우리가 그 주위에 배치 한 진실의 종류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도전? 예, 그것은 도전이다. 그리고 저희는 제품을 진정으로 원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빠르게 수행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항상 우리가 원하는 속도로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이 실망스럽습니다. 그러나 3월은 12월보다 낫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몇 가지 고무적인 표지판이있다. 우리는 그런 예측에 들어가는 변수의 수 때문에 전반적으로 [우리가 모르는] 예측하지 않습니다.

 

아미트 다리야나니

괜찮다. 팀, 나는 투자자가 애플과 공정한 비트를 투쟁 할 수있는 주제 중 하나는 정말 제품 로드맵 주위에 가시성을 이해의 일종이라고 생각하고, 나는 당신의 기술 동료 중 일부는 자신의 이니셔티브에 대해 더 많은 목소리를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내가 느끼는 매력적인 이니셔티브를 찾을 때 자신의 이름을 변경 이동합니다. 여러분들은 '21년 R&D에 230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 공정한 금액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드맵을 말하지 않고 R&D 리소스에 집중할 위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그리고 어느 정도, 이 R&D 지출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은, 우리가 아직 본 적이 없는 것들과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에서 더 진화하는 것들에 대해 얼마나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까?

팀 쿡

우리는 조금 다른 모델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그들이 준비되거나 준비에 가까운 때 일을 발표하고 거기에 놀라움의 요소를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래서 로드맵을 통해 우리가 하는 일을 잘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성공적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은 물론 다르게 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렇게하는 것은 꽤 좋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우리가 투자하는 곳을 결정하는 측면에서, 우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교차점에 있는 일종의 영역을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생각 하기 때문에, 그 마법 정말 발생 하 고 그것은 애플에서 최고를 가져옵니다. 그래서 우리의 관심을 정점보다 더 많은 영역이 있다, 우리는 그에 투자. 그리고 시간을 통해 R&D 지출을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이 지출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있는 것처럼 이 시점에서 시장에 없는 것들에 대한 투자가 꽤 많이 있습니다.

연산자

우리는 UBS와 데이비드 보그에서 다음 을 들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보그트

저는 중국에 대한 관점과 그 곳에 있는 매크로 기후, 그리고 앞으로 이에 대해 생각할 때 비즈니스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묻는 이유는 현재의 정책이이 시장과 스마트 폰 재고에 일시 정지를 야기 할 수 있다는 몇 가지 우려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더 구체적으로 지역 공급 업체는 중국 새해에 가는 조금 상승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주위에이 시장에서보고있는 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얻고 싶어, 잠재적 인 개발의 종류와 어쩌면 그 시장에서 판매를 통해 에 터치. 그리고 나서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팀 쿡

글쎄, 난 단지 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 우리의 판매는 지난 분기에 21 % 성장, 우리는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멀리 떨어져 있고 다른 사람들이 경제학자가되고 매크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모든 시간 수익 기록과 업그레이드기의 기록적인 수와 아이폰에 스위처의 강한 두 자릿수 성장으로 매우 인상적이었다, 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내가 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우리는 도시 중국에서 상위 4 판매 전화를했다. 그래서 거기에 좋은 많이있다.

그리고 나는 아이폰이 분기에 제약을 받았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진술이 재고에 대해 주위에 오는 위치를 확실하지 않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여부를 언급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답을 모른다.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보그트

도움이, 팀. 그리고 어쩌면 그냥 공급망에. 분명히, 당신은 지난 12 에서 18 개월 동안 믿을 수 없을만큼 잘 관리했습니다. 그리고 총 마진은 실제로 제품과 서비스 사이에 모두 구동 혼합, 상대적으로 잘 수행했다. 일종의 정량화 가능한 영향이나 일종의 공급망으로 인해 운반하는 비용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 나는 일시적인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 않지만 장기적으로는 조금 감소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공급망 문제의 일부를 지나가면서 약간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몇 달 정도?

팀 쿡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보고 있으며, 루카가 이전에 귀하와 함께 검토한 총 마진과 OpEx에 반영됩니다. 이전 통화에서 언급했듯이 물류는 주변을 이동하는 비용의 측면에서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 중 적어도 일부가 일시적이기를 바라지만, 세상은 세상이 바뀌었기 때문에 보게 될 것입니다.

연산자

우리는 JP모건과 함께 삼익 채터지의 질문을 받아들입니다.

삼익 채터지

나는 몇 가지를했다. 내가 가진 첫 번째 질문은 정말 애플 TV +에 있었다, 나는이 시장에서 다른 선수의 일부는 우리가 전염병을 종료로 가입자 성장 둔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알고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애플 TV와 애플 TV +에서보고있는 동향을 공유 할 수 있다면 그래서 호기심 그들은 얼마나 유사하거나 유사하고 어떻게 콘텐츠는 어쩌면 그 측면에 당신을 돕고있다? 그리고 나는 후속 조치가 있다.

팀 쿡

우리는 애플 TV +에 대한 가입자 번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구독 번호에 대한 구독자 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루카는 앞서 언급했듯이 7억 8,500만 달러로 분기를 끝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믿을 수 없을만큼 기뻐했습니다. 이는 전년 대비 1억 6,500만 명의 큰 성장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산, 당신이 기억하는 바와 같이, 애플 브랜드와 제 3 자 모두.

TV+로 200승 890패를 기록하며 영예를 안았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했던 것과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러에게 오리지널 스토리를 전하고 제품의 경쟁적이고 전략적인 위치에 대해 정말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익 채터지

그리고 Apple Pay에서 이와 유사하게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면,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장 큰 기회는 지리나 세그먼트와 같은 측면에서 생각할 때 현재 도청하지 않고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고객 세그먼트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팀 쿡

글쎄, 우리는 분명히 통화에서 얘기하지 않을 그 지역에서 두 번째 우리의 로드맵에 앉아 물건의 종류를 제쳐 두고, 나는 애플 카드가 우리 앞에 큰 활주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J.D. Power가 설정한 1위 중견 신용 카드 고객에게 평가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주요 신용 카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애플 페이의 성장은 놀랍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더 많은 것들이 있고 환경에 현금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두 가지와 다른 어떤 일이든 앞으로 큰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산자

우리는 레이몬드 제임스와 크리스 카소에서 우리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크리스토퍼 카소

예. 그래서 첫 번째 질문은 지침을 해석하는 데 약간의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3 월 분기에 말할 수 있다면, 아마도 계절성과 계절 성과의 관점에서. 그리고 루카, 작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그 중 일부는 3 월 분기에 와서 전화의 나중에 출시로 인해, 그 3 월 계절 실적보다 더 좋았다. 3월 분기에 들어서면서 공급 제약이 다소 완화되고 있기 때문에 3월 분기가 계절적 실적보다 더 나아질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해석해야 할까요? 지침을 해석하는 올바른 방법입니까?

루카 마에스트리

글쎄, 그리고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보는 방식이기 때문에 1 년 내내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우리가 말한 것을 요약합니다. 우선 3월 분기 기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년 대비 견고한 성장을 기대합니다. 하지만 팀이 말했듯이, 우리는 여전히 상당한 공급 제약을 기대하지만 12월에 본 것보다 적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기초에 생각, 당신은 순차적으로 주위에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환경에 있는 곳을 감안할 때, 아이폰에서 비교가 어려웠고, 제가 언급한 것처럼, 준비된 발언, 서비스 에서 우리는 우리가 안내하는 방식과 비즈니스가 지금 진행되는 방식에 매우 만족합니다.

크리스토퍼 카소

그래. 후속 조치로, 후속 질문은 아마도 2 아주 좋은 년, 잘 받은 제품 및 5G 업그레이드 주기 후 아이폰의 성장의 지속 가능성과 반복성에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이폰이 전 성장이었다는 일부에서 보기가있을 때 시간이 있었다고 생각, 그 잘못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매우 강력한 결과에서, 어쩌면 당신은 아이폰이 미래에 성장을 계속 자신감의 수준에 말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 성장의 길은 무엇입니까?

팀 쿡

예. 크리스, 팀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아이폰이 그 어느 때보 다 지금 많은 사람들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의 활성 설치 기반은 성장을 계속하고 지금 사상 최고에. 그리고 12 월 동안, 우리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우리는 업그레이드의 기록 적인 수를 했고 스위처 강한 두 자릿수 성장, 나는 제품의 강도에 말한다 생각. 그리고 이 모든 것이 98%의 엄청난 고객 만족도 평가와 지역 전반에 걸쳐 잘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추적하는 지오와 우리가 최고 판매 모델 차트에 얼마나 많은 단위를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 그리고 이것이 5G가있는 두 번째 제품 발표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5G의 초기 이닝에 있어, 설치 된 기지를 보고 5G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닌지 보면, 우리는 그 정확한 숫자를 공개하지 않지만, 당신은 몇 가지 수학을하고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아이폰에 매우 낙관적 인 견해를 유지합니다.

 

진행자

우리는 클리블랜드 리서치와 벤 볼린에서 우리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벤자민 볼린

팀, 나는 당신이 총 iOS 설치 베이스 사이의 관계와 서비스 또는 유료 구독 내에서 볼 후속 성능 사이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관심이 있어요. 그리고 두 번째 부분은 이미 가입자인 고객과 완전히 순 신규 또는 그린필드 가입자인 고객으로부터 얻는 성장측면에서 기존 서비스 비즈니스를 어떻게 바라볼 수 있을까요?

 

팀 쿡

나는 루카가 그 두 번째 부분에 대해 언급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제공된 총 제품 수와 제공되는 고객에 비해 7억 8,500만 개의 서브를 가지고 있더라도 백업하고 어떻게 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보는 방식이 우리 앞에 더 많은 그린필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루카 마에스트리

또한 Ben은 서비스 참여와 고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고객이 서비스 플랫폼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들, 우리는 그들이 더 많은 약혼, 그들은 장기적으로 애플과 함께 머물 가능성이 있어 알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분명히 이러한 모든 지표를 추적하며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의 제품의 품질과 수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았듯이, 우리는 새로운 서비스를 많이 시작했다. 우리는 분명히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에 대 한 많은 관심, 그리고 그래서 우리는 설치 된 기지와 그 전면에 다른 많은 메트릭을 추적.

그것은 우리가 제품으로 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내 말은, 또한 제품에 대 한, 우리는 업그레이드에 대 한 많은 관심. 우리는 스위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이 그것을 함께 넣어 때 당신이 실제로 우리의 서비스 사업에서 본 성장의 수준을 제공하는 2의 조합입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우리는 서비스에서 72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것은 포춘 지 선정 50 회사의 크기입니다.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의 기여로는 일어날 수 없습니다.

연산자

우리는 파이퍼 샌드러와 함께 가혹한 쿠마르에서 우리의 다음 질문을 취할 것입니다.

가혹한 쿠마르

우선, 12 월에 별의 분기와 애플 커뮤니티가 설정한 모든 기록에 축하드립니다. 팀, 나는 애플 TV의 콘텐츠에 대한 질문이 있었다. 우리는 너희들이 TV 원래 콘텐츠에 모든 넣어 애플 콘텐츠를 볼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사회적으로 책임과 건강, 예를 들어, 테드 올소. 이것은 사실상 Apple이 와서 스튜디오를 구매할 수 있는 제약 조건이나 주저를 일으켰습니까? 아니면 그러한 결정이 주로 재정적또는 그렇지 않은 가?

팀 쿡

콘텐츠에 대해 순전히 재정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존재의 이유가 좋은 콘텐츠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테드 라소와 같은 쇼를 좋아하며, 다른 여러 쇼는 기존에 대한 이유가 있으며 좋은 메시지를 가질 수 있으며 사람들이 그 말에 더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주를 좁혀왔고, 우리가 선택하는 것들을 좁혀본 것 같지는 않습니다. 거기 밖으로 선택할 수있는 많음이있다. 그리고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꽤 좋은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혹한 쿠마르

괜찮다. 그리고 나서 저의 후속 조치는 향후 헬스케어에 대한 Apple의 비전이었습니다. 그래서 너희들은 조심스럽게 iWatch와 아이폰으로 의료에 접근했다. 그것은 주로 접근의 예방 종류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Apple이 시계 또는 의사 또는 병원이 우리가 중요하고 중요한 모니터링을 위해 효과적으로 원하는 시계를 의무화하는 장치를 통해 더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상황을 보십니까? 그리고 너희들이 건강 관리와 iWatch와 그 합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색상을 우리에게 줄 수 있다면 궁금했다?

팀 쿡

글쎄, 애플 워치와 함께, 말 그대로 건강 경고를받은 사람에 대한 메모를 받지 않고 지나가는 날이 없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그들의 심장 혈관 건강과 관련이 있다. 또는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쓰러졌고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응답할 수 없다고 말했고, 시계는 응급 접촉과 응급 요원에게 응답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내 감각은 항상 여기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통화에서 로드맵 토론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문자열을 당겨 서 우리를 걸리는 곳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의 삶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때문에 이 분야에서 우리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해 정말로 만족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큰 관심의 영역입니다.

테하스 갈라

감사합니다. 오늘의 통화의 재생은 apple.com/investor 전화를 통해 웹 캐스트로 애플 팟 캐스트에서 2 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재생 번호는 (888) 203-1112 또는 (719) 457-0820입니다. 확인 코드를 3599903 입력하십시오. 이 리플레이는 현재 태평양 표준시 약 5p.m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는 언론인들은 조쉬 로젠스톡(408) 862-1142로 연락할 수 있다. 재무 분석가는 (669) 227-2402에서 추가 질문으로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